[중요] 수강 결제 또는 강의수강 본인인증 (흰색화면, 응답없음) 시 멈추는 경우 조치방법
관리자 (kpanet) 2020-01-31 10:16:14 조회 : 32594

■ 각 매장 내 컴퓨터의 윈도우 이용 상황에 따라 동영상 강의가 진행되지 않는 이유


 - 컴퓨터 윈도우 세팅 상태 불량

 - 각 편의점 내 백신(보안) 프로그램의 작동 유무 (※ 편의점내 컴퓨터나 인터넷망 사용시 안될수 있음)

 - 엣지, 크롬 등 브라우저 이상동작


■ 위 증상 시 아래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동영상강의를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1.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설치 및 설정하기

  - 네이버 홈페이지 또는 검색페이지에서 키워드 "파이어폭스 다운로드"로 검색하여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설치

      ㆍ https://www.mozilla.org/ko/firefox/new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바로가기

      ㆍ 편의점 매장의 보안망이 설치된 컴퓨터 혹은 인터넷망(와이파이) 사용시 설치 안될 수 있으므로 다른 컴퓨터로 해야 함

  -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화면 오른쪽 상단 " ≡ > 설정> 개인 정보 및 보안” 에서 

      ㆍ [쿠키 및 사이트]의 데이터 지우기 

      ㆍ [기록]의 기록지우기(지우는 시간범위는 "전체"로 해서 지워야 함)

      ㆍ [팝업 창 차단] 체크박스 지우기

  -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


 2.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자교육 로그인후 수강

  - 안전상비의약품판매자교육(www.eduhds.or.kr) 사이트에 접속, 로그인하여 본인인증 후 안전상비의약품 동영상강의 수강


 3. 기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는데 로그인 후 본인인증 또는 동영상강의가 수강되지 않는 경우 설정방법

   -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실행

   -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화면 오른쪽 상단 " ≡ > 설정> 개인 정보 및 보안” 에서 

      ㆍ [쿠키 및 사이트]의 데이터 지우기 

      ㆍ [기록]의 기록지우기(지우는 시간범위는 "전체"로 해서 지워야 함)

      ㆍ [팝업 창 차단] 체크박스 지우기

   -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

   - www.eduhds.or.kr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자교육 사이트 재접속

   - 안전상비의약품 사이트 로그인하고 본인인증 후 동영상 강의 수강


※ 동영상 수강 시 주의사항 꼭 필독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