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중요] 자주하시는 질문
관리자 (kpanet) 2015-04-09 09:22:02 조회 : 27646

 

※본인인증절차 오류

나이스평가정보 본인인증 상담센터 

1600-1522 발신후 4번

 

※ 결제하시고 강의신청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

- 강의 신청 확인은 상단메뉴 사이버교육신청·수강 클릭시 네모박스 안에 [사이버교육 수강]으로 보입니다.

   

※ 결제하였는데 강의수강을 할 수 없는 경우

-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자 교육은 결제후, 즉시 강의 오픈.

결제중 창을 닫거나 내리셔서 결제는 되어도, 수강신청이 안된 경우가 있습니다반드시 결제 하시고 강의신청이 되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강의 신청 확인은 상단메뉴 사이버교육신청·수강을 클릭 하셨을 때, 네모박스 안에 [사이버교육 수강]으로 보입니다.

- 결제관련 문의처 : 기술지원팀(1544-8661 | support@kcp.co.kr)

    

※ 강의화면이 나오지 않고 버퍼링이 생기는 경우

- PC종료후 다시 실행 하시면서 다른 작업은 하지 마시고 바로 교육을 수강 하시기 바라며 동영상을 보시기 전에 관련 없는 창 실시간 보안프로그램은 전부 종료.

- 개인PC나 인터넷상태에 따라 가급적 네트워크속도가 원할한 환경, 시간대를 선택하여 교육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 강의중 필수 체크 사항  

- 강의중 자동으로 뜨는 팝업창을 클릭하여 체크해주셔야 하며, 방치하실경우 동영상이 진행되지 않아 교육이수가 되지 않습니다.

- 교육완료가 되지않은 상태에서 창을 닫으시면 처음부터 다시 수강을 하셔야 합니다.


※ 이미 수료증이 있는 명의자가 추가 편의점을 개설하는 경우  

- 기존에 수강한 수료증으로 가능함(편의점 개설수에 따른 반복 수강이 아니라, 편의점 대표자가 1번 수강하면 됨)